특히 이 게임은 기존 소셜 게임과 차별화된 참신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해 경쟁하는 소셜적인 재미가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력 포인트로 소문나면서 초반부터 이용자들의 소셜 기능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하여 실제 낚시와 매우 흡사하게 구현된 소셜 게임으로,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이용해서 찌를 던지는 조작법은 물론, 각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해오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에 많은 이용자들이 호평하고 있다
게임빌은 최근 들어 '파이터시티', '2012슈퍼사커' 등 개성 있는 게임으로 소셜 게임 시장에서 새 트렌드를 강력하게 드라이브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 게임을 빠르면 5월 중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소셜 낚시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