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피싱마스터, 국내 오픈 마켓 3사 출시 완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신작 SNG '피싱마스터'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 완료되었다고 4일 밝혔다. 국내 이동통신 3사의 오픈 마켓 소셜 게임 시장에서 본격적인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 게임은 기존 소셜 게임과 차별화된 참신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해 경쟁하는 소셜적인 재미가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력 포인트로 소문나면서 초반부터 이용자들의 소셜 기능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갈수록 이 게임을 이용하는 이용자 수가 늘고 있는 상황이라서 이번 마켓의 확대로 인해 더욱 빠르게 대중적인 세몰이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빌은 자체 통합 모바일 소셜 게임 플랫폼인 '게임빌 라이브'를 통해 이 게임에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하여 실제 낚시와 매우 흡사하게 구현된 소셜 게임으로,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이용해서 찌를 던지는 조작법은 물론, 각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해오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에 많은 이용자들이 호평하고 있다

게임빌은 최근 들어 '파이터시티', '2012슈퍼사커' 등 개성 있는 게임으로 소셜 게임 시장에서 새 트렌드를 강력하게 드라이브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 게임을 빠르면 5월 중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소셜 낚시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