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영웅전'은 2011년 중국 10대 웹게임으로 선정된 웹브라우저 기반 MMORPG로,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뛰어난 현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 각종 PvP 콘텐츠, 온천 시스템 등 다양한 특징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OBT에서 '신비영웅전'은 최고 레벨을 80레벨으로 상향하고, 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3개 서버 이용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서버 대항전과 아이템의 강화 수치를 동일 레벨, 동일 부위 아이템으로 이전할 수 있는 강화 이전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버 대항전은 서버별로 팀을 이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투기장 보스 모드'와 천계의 보물을 걸고 싸우는 '보물 신전 모드' 2종이 추가 된다. 또한 강화 이전 시스템은 강화된 아이템과 동일 레벨, 동일 부위의 상위 등급 아이템으로 강화 수치를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아이템 강화에 대한 이용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전망이다.
한편, '신비영웅전'은 중국의 유명 인터넷 소설 '차전'을 바탕으로 개발된 웹브라우저 기반 MMORPG로, 2011년 중국 10대 웹게임으로 선정, 중국 내에만 940대, 글로벌 서비스를 포함하면 1,093대의 서버를 운영 중인 인기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