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남은 올림픽 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액션 RPG '카오스베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 항구무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무협RPG '신무림대전' 등 넷마블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낭만적인 중세 항구도시 '베네치아'를 육성하는 SNG '베네치아스토리'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다운로드 20만건을 돌파하며 인기세를 이어가고 있고, 인기 온라인 소셜게임인 '무림대전'을 스마트폰용으로 담은 '신무림대전'도 대규모 문파간 공성전을 소셜게임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은 13일까지 이 4개의 게임 중 3종 이상을 다운로드 또는 실행한 후 각 게임의 캐릭터 명을 넷마블 모바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etmarbles)에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항구무역 SNG '베네치아스토리'는 여기에 런던메달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1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런던항구에 금/은/동 등 메달을 실어서 교역을 보내면 된다.
런던항구에 메달을 많이 보낸 이용자들은 메달 개수를 기준으로 14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지는 현물상품 응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금메달을 많이 보낸 이용자는 순금 5돈과 순금1돈에 응모할 수 있고, 은메달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투썸 아이스라떼를, 동메달의 경우는 5,000원 상당의 게임 내 캐시 아이템에 각 각 응모할 수 있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