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4년 정식서비스에 돌입한 '건즈온라인'은 기존 FPS 방식에서 벽 점프, 텀블링 등 공간을 활용한 다단점프와 공중점프 등 스타일리쉬한 액션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혼자 또는 클랜원 등 여럿이 즐길 수 있으며 비슷한 실력의 대전 상대를 찾아 자동으로 매칭시키기 때문에 이용자 자신의 진짜 실력을 겨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된 도전의식을 한껏 고취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11일까지 총 4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격전' 모드를 플레이 할 경우, 프리미엄 캐쉬 상자인 '무역상의 소장품'으로 교환 가능한 응모권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통근 지원 이벤트'를 실시해 9월11일까지 신규 가입한 이용자 및 복귀 이용자에게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 중 캐쉬 아이템들로 구성된 풀 패키지를 일괄 지급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캐릭터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희귀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메달을 추가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도입된 전격전 모드는 게임 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핵심 콘텐츠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