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통합은 서버간의 균형 유지와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계획됐다. 붉은보석은 통합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지난 7월23일부터 8월5일까지 통합월드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는데, 그 결과 22일 '가디우스'와 '바헬'이 '고돔'으로, 29일 '제노스'와 '에립트'가 '나크리에마'로 통합된다.
붉은보석은 통합월드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들은 월드통합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고돔'은 22일부터, '나크리에마'는 29일부터 각각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최소 4명 이상의 파티로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치와 아이템 그리고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피자 교환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29일부터 9월5일까지 아이템 몰에서 2천원 이상 아이템 구매 시 동일한 아이템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붉은보석은 9월19일까지 최근 3개월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을 대상으로 게임 복귀 시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 응모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11월에는 신규 월드를 추가할 계획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