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신개념 3D큐브 리듬액션 '리듬스퀘어' 11월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10191201550068086dgame_1.jpg&nmt=26)
'리듬스퀘어'는 음악에 맞춰 이용자가 3D 큐브를 두드리고, 굴리고, 그리는 스마트폰 전용 리듬액션게임으로 최대 4인까지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발사 에이앤비소프트 최동완 대표는 "'리듬스퀘어'는 최신 화려한 그래픽 구현은 물론 3D 큐브를 굴리고 두드리는 등 새로운 패턴과 멀티플레이방식을 적용한 신개념 게임"이라며 "지난 9월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이용자 반응도 기대 이상으로 좋아 출시되면 '탭소닉'등과 좋은 경쟁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리듬스퀘어'는 '탭소닉' 등 기존 리듬액션게임에 비해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출시되면 기존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게임이 넷마블의 대표 리듬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11월에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 등 이통사 3사 마켓을 통해 이 게임을 선출시하고 이후 구글플레이 등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