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작품들은 모두 그래픽 디자인 퀄리티가 절정에 이르렀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소셜적인 요소가 강력히 탑재되고, 방대한 스케일로 무장한 하반기 기대작 들이다.
10여 년 동안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국가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의 원조' 등 다양한 찬사를 받아 왔으며, 스마트폰 시대에 맞춘 진화된 모습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그 최신작 '2013프로야구'를 통해 게임빌은 야구 명가로서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2013프로야구'는 시리즈 최고의 그래픽 수준을 자랑하며 육성 선수의 연차 제한 없이 무한 육성이 가능해졌다는 점이 눈여겨 볼 특징이며, 리그제의 도입으로 자신의 실력에 따라 상위 리그로 올라 갈 수 있어 흥미롭다. 특히 친구 방문, 친구 대전 등 다양한 소셜 요소와 네트워크 요소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최고의 수퍼 클래스가 누구인지 경쟁할 수 있어 기대된다.
특히 화려한 애니메이션 액션을 실감케 하는 풀 코스튬의 '아바타 시스템'이 새롭게 탑재되어 전투를 더욱 화끈하게 만들어 준다. 그 외에도 유저 간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 '기습 공격 시스템', 친구와 함께 즐길 '파티 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과 함께 긴장감 속에서 플레이할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빌은 이번 주부터 '2013프로야구'의 사전 구매 이벤트와 게임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바람몰이에 들어간다.
한편, 게임빌은 간판 시리즈 브랜드 및 다수의 기대 신작으로 하반기 국내외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선점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