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계약을 통해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온라인게임 '뇌천기'는 2013년 1월10일 공개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포털 '게임클럽'에서 동시 서비스되며, 게임클럽의 성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와 네오위즈게임즈는 앞선 '퀸스블레이드'의 피망 채널링 제휴에 이어 이번 '뇌천기'의 사업 제휴로 양사간 파트너십을 견고히 이어나가고,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홍보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원작을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시스템, 세력 간 대규모 전투 등의 탄탄한 게임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 이동 및 회복 시스템, 소환수 육성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각종 편의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사양 최적화를 통해 노트북이나 저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도 게임의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가 될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뇌천기'의 공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공개 홈페이지를 열고 캐릭터 및 스토리 소개 영상과 뇌천기 소설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였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뇌천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클럽의 MMORPG 라인업이 한층 강화되었다"며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안정적인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