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3D 웹게임 '삼초온라인' 공동 채널링 서비스 진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1251401400072553dgame_1.jpg&nmt=26)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엠아이의 웹게임 '삼초온라인'은 라이브플렉스의 게임포털 '게임클럽'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15세 이상의 '게임클럽' 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만을 거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초온라인'은 기존 웹게임보다 높은 수준의 3D 그래픽을 보유하고 있어 캐릭터의 움직임과 전투 장면 등이 정교하게 표현되어 있다. 아울러 다양한 퀘스트 및 강화 시스템, 문파 간 대규모 쟁탈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각종 자동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삼초온라인은 웹게임 특유의 편의성과 함께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많은 이용자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블리싱 및 공동 서비스 등을 통한 게임 라인업을 확대해 게임클럽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