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의 제휴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대회 기간 중 본인이 소유한 스마트 디바이스에 '옥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로그인한 후, 참가 신청 및 카카오톡 앱센터 아이디를 등록하면 된다.
신청을 마친 이용자는 횟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윈드러너 for Kakao'를 즐기면 되고, 얼마나 멀리까지 달렸는지가 최종 순위의 기준이 된다.
29일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수상자들에게 옥션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옥션 이머니'를 최대 500만원 지급하고, 이 밖에도 격려상, 참가 신청 상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고, 대회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1월29일 첫 선을 보인 후 역대 최단 기간인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