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지켜줘!동물특공대, '포미닛을 구하라' 이벤트 시작](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4231549360075909dgame_1.jpg&nmt=26)
스마트폰 전략 어드벤처 게임 '지켜줘!동물특공대'는 주인공 '루루'가 12종의 귀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나쁜 박사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희귀 동물 친구들을 구해내는 과정을 담은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오르막, 내리막, 수중길 등 다양한 지형들에 최적화된 동물친구를 적시적소에 소환해 활용해 가는 전략적인 재미가 뛰어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포미닛 멤버 1명 구출 시 이벤트 아이템 1개를, 멤버 전원을 구출하면 '무기', '옷', '모자', '신발', '반지' 등 필요 아이템 풀 세트 5개를 지급 받는다.
포미닛 스테이지에서는 신규 타이틀 배경음악을 적용, 포미닛의 신나는 신곡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5월10일까지다.
향후에도 넷마블은 지속적으로 '지켜줘!동물특공대'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3월26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 '지켜줘!동물특공대'는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건을 돌파했다. 12종 동물이 지니고 있는 독특한 특성에 색다른 이벤트가 더해져 카카오톡 'No.1 디펜스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순항 중이다.
넷마블 송재중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포미닛 멤버들을 구출하는 색다른 재미와 아이템 풀 세트를 제공받는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며 "넷마블은 '지켜줘!동물특공대'의 새로운 재미요소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콘텐츠를 추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