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다크어벤저, '보스레이드' 시스템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5221046020077066dgame_1.jpg&nmt=26)
출시 초반부터 진화된 MORPG의 수준을 보여주며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가세해 세몰이를 하고 있는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싱글 스테이지 난이도 수정 등 이용자의 입장이 최대한 반영된 이번 업데이트 중 백미는 단연 '보스레이드'로 꼽힌다.
무엇보다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싱글 모드 포함, 동시 접속자 수가 최대 2만 명을 돌파했으며, 업데이트 이후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게임빌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캐릭터, 신규 아이템, 스킬 등 다각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다크어벤저'는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대작 스마트폰 게임이다.
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고퀄리티의 풀 3D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며, 특히 전 세계 이용자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모여 플레이하는 PvP 대전과 각종 스킬에 의한 화려한 콤보 공격, 수 백여 개 아이템 조합을 통한 이용자만의 캐릭터 연출 등으로 모바일 MORPG의 진수를 보여 주고 있다.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뉴질랜드, 엘살바도르, 터키, 러시아 등 전 세계로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산 MORPG의 성공 사례를 남길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