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그리코리아 '로스트인스타즈' 최고 난이도 던전 업데이트

그리코리아 '로스트인스타즈' 최고 난이도 던전 업데이트
그리코리아(대표 아마노 유스케)의 MORPG '로스트인스타즈'가 최고 난이도의 '극악의 던전'을 2일 업데이트했다.

극악의 던전은 현재 존재하는 인스턴트 던전 중 최고의 난이도로, 그간 로스트인스타즈를 즐겼던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로스트인스타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극악의 던전을 플레이한 이용자 중 랭킹 1위를 차지한 기사, 헌터, 마법사에게 신규 레전드 +6 강화 무기 아이템과 마법석 30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극악의 던전에서 가장 많은 아이템 상자를 획득한 이용자는 '아이템 마스터'와 도전 횟수가 많은 '노력 마스터' 그리고 최고 경험치를 획득한 '성장의 마스터'를 각 클래스별 선별하며 각 특별상의 상위 랭커에게 마법석 2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10레벨 이하의 이용자가 초보자 레벨업 패키지를 구입해 3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5명을 추첨하여 펫 아이템인 '레이저 골렘(레전드 1명)'과 '룬 골렘(레전드 1명)' 그리고 마법석 50개, 20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골 군주', '아이스 골렘', '조닌', '헤르메스' 그리고 '미코' 등 던전에서 보스를 처지했을 시 +2와 +5 강화 아이템이 드롭되어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