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월드오브탱크, PC방 혜택 대폭 강화…네오위즈INS와 맞손

[이슈] 월드오브탱크, PC방 혜택 대폭 강화…네오위즈INS와 맞손
온라인 탱크 게임 '월드오브탱크'로 유명한 워게이밍코리아(대표 박찬국)가 네오위즈INS(대표 최관호)와 PC방 유통 사업 계약을 체결, 향후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워게이밍코리아는 27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월드오브탱크'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PC방 서비스 전략을 발표했다. 회사측은 네오위즈INS가 보유한 전국적인 유통 조직망과 PC방 론칭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월드오브탱크''의 국내 PC방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 이번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월드오브탱크'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9월 26일부터 실시되며, 이후 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50%가 추가로 제공되고 10승 달성 시 100골드, 1000판을 플레이 할 경우 1000골드가 지급된다. 100골드는 게임 내에서 4만 크레딧으로 변환 가능하며, 2500 자유 경험치 전환, 대형 수리도구 2개 구입, 추가장비 해제 10번, 골드탄 8~33발 사용 가능, PC방 비용 50% 캐시백 등에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PC방 업주를 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금일부터 10월 26일까지 두 달간 사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11월 26일까지 오픈 기념 보너스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론칭 이후 한 달간 PC방 업주와 이용자들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워게이밍코리아는 이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론칭에 이어 추후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로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추후 이루어질 PC방 추가 혜택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내 모든 '프리미엄 전차'들을 PC방에서 무료로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PC방 이용자들만을 위한 한국군 전용 위장과 문양, 문자 서비스도 함께 추가될 계획이다. 업적 달성을 통한 추가 자유경험치 획득도 예정돼 있다.

회사측은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앞서 PC방 업주들을 상대로 합리적 가격을 제공, 사전 판매 혜택, 시간 상품 혜택, 프로모션 혜택, 자동 결제 혜택 등 최대 60% 보너스 시간을 추가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박찬국 워게이밍코리아 대표는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PC방 활성화에 기여하고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여러분들께 더 큰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추후로도 PC방 이용 고객은 물론 전국 1만 3000여개 PC방 업주분들께도 힘이 되어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이슈] 월드오브탱크, PC방 혜택 대폭 강화…네오위즈INS와 맞손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