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스마일게이트, SG인터넷-팜플 합병...새 계열사 만든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70412465532857_20140704124740dgame_1.jpg&nmt=26)
새롭게 출범되는 신생 법인은 권혁빈 그룹 회장이 대표직을 겸직한다. SG인터넷과 팜플 양사가 해왔던 콘텐츠 유통뿐 아니라 이용자와 개발자가 직접 맞닿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상호 시너지를 이루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넘버원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서비스하는 기업의 위상에 맞게 자사 플랫폼에 완벽한 현지화와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 지역에 적합한 최상의 콘텐츠를 발굴, 입점시킬 계획이다. 회사 측은 자체 투자 계열사를 통해 개발사들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권혁빈 회장은 “스마일게이트의 미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초석으로 플랫폼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이용자와 개발사,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가 드나들 수 있는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