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게임빌, 러시아 3대 이통사 '비라인'과 현지 프로모션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090817554349752_20150908175614dgame_1.jpg&nmt=26)
구글 제휴 프로모션에 참여한 게임빌은 자사 간판 게임인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으로 러시아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을 포함하여 10개의 구글 플레이 대표 게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러시아 3대 이동통신사인 '비라인'을 통해 구글 쿠폰을 대대적으로 제공하면서 현지 고객들을 상대로 인기 몰이에 나선 점이 주목된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개발사-퍼블리셔 협력 시너지',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 '글로벌 스테디셀러 배출'의 3가지 성공 사례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