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갤럭시노트9 출시에 갤럭시S9과 G7 20만 원대로 가격 하락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갤럭시노트9 출시에 갤럭시S9과 G7 20만 원대로 가격 하락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뜨겁다. 공개 시점부터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고 전 세계에 정식 출시했다. 미국, 캐나다, 인도 등 50여 개국이 해당되며 9월 초에는 120여 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최적화폰', '하루 종일 쓸 수 있는 괴물 배터리'라는 평을 들으며 판매 순항 중이다.

'갤럭시노트9'의 판매 호조세가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살아 남기 위해 전쟁이 시작됐다. 스마트폰 구매 서비스 어플인 ‘모비톡’에는 '갤럭시S9'과 'G7'이 몸값을 낮춰 20만 원대에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고, 보급형으로 분류되는 '아이폰6S'와 '갤럭시S7엣지'는 0원에 판매되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의 기세가 줄어들 9~10월이 되면 애플과 LG의 신규 스마트폰 출시가 예정돼 있어,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 하락은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의 시세와 통신사별 요금제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커뮤니티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