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은화 구입 가능한 '특별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이슈] 검은사막, 은화 구입 가능한 '특별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샤카투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이벤트와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와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게임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은화(게임머니)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 10월 3일까지 제공된다.

높은 단계의 파란색 등급 장신구와 단델리온 무기 상자, 기억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는 가문당 매일 5회 은화로 구매할 수 있으며, 높은 단계의 노란색 등급 장신구, 연금석, 기억의 파편이 담긴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는 매일 1회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계적으로 클래스(직업)에 적용해 가고 있는 흑정령의 분노 기술 확장이 금주에는 쿠노이치, 닌자, 위자드, 위치에 적용됐다. 기존 100%, 200% 기술만 존재했던 흑정령의 분노를 10%, 25%, 50%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확장 개편한 것으로, 모험가들의 사냥,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학기를 맞아 9월 12일까지 무게 및 가방 20% 할인 쿠폰을 1마일리지에 판매하며, 클로린스의 여행 가방, 의상 교환권 특별 판매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메이드 선택 패키지, 인테리어 카테고리도 9월 19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MMORPG '검은사막'의 샤카투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이벤트와 흑정령의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