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SIEK, '모두의골프 VR' 내년 발매 예고

[이슈] SIEK, '모두의골프 VR' 내년 발매 예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S VR용 소프트웨어 '모두의골드 VR'을 2019년 발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두의골프 VR'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VR 골프게임으로, 집에서도 골프 코스를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모두의골프' 시리즈 개발사인 클랩핸즈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재팬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 프로젝트는 VR 기술을 사용하면 더욱 현실감 있는 골프게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모두의골프 VR'은 VR 기술을 채택해 시리즈 최초로 게임의 360도 시야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코스의 형태를 판단하고, 바람의 방향을 읽으며 자연스러운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골프 초보자부터 전문 골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

'모두의골프 VR'은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와도 호환된다.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모두의골프 VR'의 게임 컨트롤은 지금까지 나온 '모두의골프'와는 약간 다르다. '모두의골프 VR'에는 플레이어가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해 실제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과 같은 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돼, 단순한 골프 시뮬레이터가 아닌 누구나 쉽게 샷을 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는 녹색 빛의 코스가 공개됐으며 게임 속 캐디 '리코'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1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