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피파19, 콘솔 3대 플랫폼으로 28일 정식 발매

[이슈] 피파19, 콘솔 3대 플랫폼으로 28일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해 인기 축구게임 시리즈 최신작 '피파19'의 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버전을 28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피파19'는 피파(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피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피파19'는 경기장 안팎을 아울러 플레이어에게 세련되고 정밀한 축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UEFA 챔피언스 리그를 공식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얼티메이트 팀(Ultimate Team)'의 신규 모드를 통해 가상의 축구선수 알렉스 헌터(Alex Hunter)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도 있다.

[이슈] 피파19, 콘솔 3대 플랫폼으로 28일 정식 발매

이번 작품의 특징으로는 첫째로 액티브 터치 시스템을 들 수 있다. 페이크 트래핑, 공을 띄운 뒤 발리모션, 그 외에도 네이마르 트래핑과 같은 새롭게 등장하는 퍼스트 터치들을 구사해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다.

D패드를 통해 포메이션, 공격/수비별 플레이스타일 등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특정 위치나 시점별로 어떤 컨트롤을 구사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슈팅을 할 수 있다. 50/50 배틀 중 루즈 볼 경합을 할 때에는 선수별 특성과 더불어 이용자의 반응속도가 승부를 가르는 요소가 된다.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이 적용돼 이전 작품보다 한층 더 진화된 애니메이션 효과, 선수별 움직임 및 개성 표현 등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피파19'의 TV CM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네이마르, 음바페 등 슈퍼스타들을 직접 컨트롤해 최고의 축구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9월 2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피파19' 의 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심의등급은 전체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