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반려견과 유럽에 온 듯한 느낌, '하트독' 국내 이색 마을 3곳 추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01515380300300d01e022ea621850179235.jpg&nmt=26)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프로방스 마을은 프랑스 남부 소도시의 분위기를 재현한 마을이다. 마을 곳곳에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으며, 마치 유럽에 방문한 듯한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어 반려견 혹은 연인과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지중해 마을은 그리스의 산토리니와 프랑스의 프로방스 두 가지의 테마를 가진 마을이다. 특히 마을 한쪽에는 그리스의 건축 양식을 따라 지어진 건물이 가득 채워져 있으며, 다른 한쪽에는 프랑스 소도시를 연상시키는 정원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반려견과 마치 유럽 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전국의 애견 호텔, 애견 펜션 등의 숙소, 애견 카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 관광지에 대한 실제 사진·금액·이용 정보를 지역별·거리별·인기별로 제공하며,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반려견 동반 시 에티켓, 항공편·렌터카 등 운송수단 동반 탑승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