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구원M: 전쟁의 서막'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02315495301716d01e022ea658143127152.jpg&nmt=26)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구원M: 전쟁의 서막'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게임아레나가 서비스 중인 '구원M: 전쟁의 서막'은 필드 PK 시스템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용자는 오픈 필드에서 다른 이용자와 끊임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25대 25 대규모 PvP 시스템, 월드 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구원M: 전쟁의 서막'은 지난 19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구원M: 전쟁의 서막' 외에도 '뮤 온라인H5', '아수라M', '다크에덴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