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싱크로율 99%! '오버워치' 겐지 완벽 재현한 비보이

[이슈] 싱크로율 99%! '오버워치' 겐지 완벽 재현한 비보이
블리자드의 인기 FPS게임 '오버워치'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동작을 실감나게 재현한 비보이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외 유튜버 마틴 코칭코(Martin Cochingco)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움직임이나 포즈를 재현한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마틴 코칭코는 "블리즈컨이 다음주로 다가왔다. 카메라 앵글 연습을 위해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인트로 영상을 재현하기로 했다"는 언급과 함께 38초 분량의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아나', '바스티온', '솔저76', '맥크리', '겐지', '라인하르트', '위도우메이커' 등 '오버워치' 주요 캐릭터 하이라이트 인트로 영상을 비보이들이 직접 재현한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져 있다. 비록 평범한 의상에 소품이라곤 장난감 소총이 전부지만 비보이들의 동작이나 자세, 표정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고, 카메라 움직임도 게임 속 영상과 크게 다르지 않다.


가장 인기를 모은 장면은 겐지 하이라이트 인트로 재현 부분이다. 한 비보이가 2층 높이 구조물에서 뛰어내리며 공중에서 한 바퀴를 돈 뒤 바닥에 착지하고 앞구르기에 이어 팔을 벌려 표창을 던지는 겐지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신용카드 3장이 표창 대신 등장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까지 더한다.

시청자들도 "겐지가 좋다"거나 "더 많은 영상을 보고싶다"는 댓글을 남기며 영상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2500건 이상 재생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