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대작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이슈] 카카오게임즈, 대작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5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대작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정식 출시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PC 온라인게임이 전성기를 누리던 90년대부터 마니아 층을 형성해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창세기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전략과 RPG 두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 게임은 '창세기전'의 본질인 스토리와 캐릭터를 원작에 최대한 가깝게 구현하면서도 주요 콘텐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비공정', '마장기', PVE 콘텐츠, PVP 비동기식 전투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원작에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스텀 스토리' 모드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함장 5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의 주요 캐릭터와 명대사를 활용해 제작한 특별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성장을 도와주는 '캐미의 초보탈출' 미션과 '레벨업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간 내 '초보 함장의 업무 일지'를 완수할 경우에는 '다이아', '소환석', '4장비 상자'를 제공한다.

경쟁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간 펼쳐지는 '도전!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서버의 전투력 등급에 따라 특별 영웅 '5성 이루스' 및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5성 이루스'는 5성에 걸맞는 강력한 광역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이 이벤트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최강 전사'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와 '공략 작성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재화와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