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해전M'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03114561509729d01e022ea61463101128.jpg&nmt=26)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M'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신스타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해전M'은 빙하가 녹아버린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수십 대에 달하는 전함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운영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전M'은 지난 2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해전M' 외에도 '디펜스어벤저', '탄: 전장의 진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앙상블스타즈 for kakao'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