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기대작 '로스트아크', 7일 공개 서비스 돌입

[이슈] 스마일게이트 기대작 '로스트아크', 7일 공개 서비스 돌입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공개 시범 서비스가 7일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개인용 PC는 물론 PC방에서도 '로스트아크' 플레이가 가능하다. 공개 서비스인 만큼 '로스트아크'의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는 PC 기반의 MMORPG로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Hack & Slash)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속 수많은 대륙과 섬이 구현돼 있으며 '항해 시스템'을 통해 여러 지역을 탐험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끝없는 모험을 떠날 수 있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전사', '무도가', '마법사', '헌터' 등 총 4개의 뿌리 클래스를 기본으로 한 12개 클래스의 캐릭터가 오픈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실리안의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받은 포인트로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추가 경품에 응모도 가능하다. 또한,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게임 내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내 재화 및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관련 상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와 함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PC방에서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PC방 플레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PC방 이벤트의 경우 한정판 탈것 '황금 장수 풍뎅이'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다시, MMORPG'라는 '로스트아크'의 슬로건처럼 '로스트아크'를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온라인 MMORPG의 재미에 빠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