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MLB 9이닝스' 팬들과 만난다

[이슈]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MLB 9이닝스' 팬들과 만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가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의 MLB 공식 팬미팅에 함께 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MLB 9이닝스와 함께하는 류현진 팬 미팅'은 류현진을 응원하는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류현진의 친필 사인 아이템과 'MLB 9이닝스' 굿즈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선 오는 20일까지 'MLB 9이닝스'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하면 되며 'MLB 9이닝스'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을 선정, 본 행사 참여 기회와 함께 VIP 좌석이 제공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류현진 팬 미팅은 메이저리그 야구를 사랑하는 'MLB 9이닝스' 이용자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LB 9이닝스'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최근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추가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모바일게임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