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검은사막,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최강 무기 '검은별'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32012443605751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별무덤'은 게임 내 칼페온 서북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모험가들은 새로운 전장이 될 '별무덤'에서 지역과 관련된 메인 의뢰를 수행하고, 관련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56레벨 이상 모험가라면 누구나 최상위 신규 주무기 '검은별'을 획득할 수 있는 의뢰도 수주할 수 있다. '검은별' 무기를 원하는 모험가는 사냥터 전역에서 일정 확률로 나타나는 '어둠의 틈'을 통해 획득한 의뢰 수주 아이템을 가진 상태에서 의뢰를 진행 해야한다. '검은별' 획득 의뢰는 캐릭터당 1회 수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에는 각 직업에 맞는 주무기가 지급된다.
아울러 잠재력 돌파(강화)된 장비를 섭취하면 잠재력 돌파 확률 증가 수치를 높여주는 '어둠 포식' 콘텐츠가 앞으로는 강화 확률 증가 +1이상인 상태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됐다. 여기에 '어둠 포식'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기능 설명 가이드가 추가되고, 성공 시 효과음도 적용됐다.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개까지 지급되는 벚꽃 아이템을 NPC를 통해 벚꽃 장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에는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검은 마력의 수정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매일 1마일리지로 가문당 1회 벚꽃 씨앗을 구매할 수 있다. 씨앗은 모험가의 텃밭에 심으면, 실내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벚꽃 화분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지역 및 무기 업데이트, 벚꽃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