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가이아, '이터널 라이트' 신규 던전 '카렌성-공항 돌파'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32814391205602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이드 '카렌성-공항 돌파'는 게임 내 주요 지역인 사다르 고지 안에 있는 카렌성을 수호하는 스토리다. 카렌성 주위에 있는 여러 도시들이 악마들에게 속속 점령 당하고 있는 가운데 마침내 악마들이 카렌성으로 향하는 비행 선착장까지 점령하게 돼, 플레이어 모두가 힘을 합쳐 이 악마들의 포위를 돌파하고 활로를 사수해야 한다. 레이드의 난이도는 일반이며 1보스 기갑 악마 가오스와 2보스 공군 대위 샤그로 이뤄져 있다.
다음으로 2보스 공군 대위 샤그는 사나운 악마 비룡 부대를 통솔하고 있다. 공략을 위해서는 말 그대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거대한 용들로 구성된 이 비룡 부대와 맞서 싸워야 하는데, 비행선이 균형을 잃지 않도록 균형을 유지하면서 다방면에서 쏟아지는 무차별 공격을 막아내야 한다. 플레이어들간의 협공과 빠른 컨트롤이 최고로 요구되는, 이번 신규 레이드의 백미라 할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은 '이터널 라이트'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3월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11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최고 레벨까지 즉시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레벨 점핑 비약을 사용할 경우 7일 후 다시 돌려주며, 7일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보물상자도 함께 지급한다.
'이터널 라이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