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위드허그, BJ도 탐내는 흥행요소 가득한 신작 모바일게임 '폭주삼국지' 전격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40416344206713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방치소녀'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위드허그'가 이번에는 파격적인 융합 신작 모바일게임 '폭주삼국지'를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 내 전투가 횡스크롤 러닝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기록 경기를 관전하는 느낌을 전달한다. 지난 3월초 진행됐던 비공개 FGT에 참가했던 한 BJ(Broadcasting Jockey)를 통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한 '폭주삼국지'는 "BJ를 위한 게임"으로 은연 중에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일부 BJ들은 "출시 전 심도 깊은 분석을 해볼테니 테스트 계정을 제공해달라"는 등 서비스사 측으로 다각적인 접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위드허그 측 관계자는 "삼국지라는 익숙한 소재를 귀여운 SD풍 캐릭터로 표현했고, 횡스크롤 러닝 조작 방식에 카드 RPG 요소까지 담고 있는 게임이라 BJ들의 입장에서는 방송에 최적의 조건을 모두 갖춘 타이틀일 것"이라며 "출시되면 BJ들의 큰 지지를 바탕으로 입소문을 타고 흥행할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주삼국지'는 조만간 모비, 루팅, 찌 등 전용 어플레이케이션을 통해 본격적인 사전등록을 시작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