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1주년 이벤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51713303609372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글로벌 월 이용자 수(MAU) 1억 명 돌파로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해 5월, 한국에 출시 후 1년 만에 국내 가입자 수 1500만 명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1년간 국내에서만 총 2억5000만 시간 및 1억3000만 회 이상 플레이됐다. 이용자들의 총 이동 거리는 15억5000만 킬로미터(km), 킬 수는 12억4000만 회이며, 팀원을 9700만 회 이상 살렸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을 맞아 '로얄패스 시즌7'을 17일 오픈한다. 다양한 군사 컨셉트의 스킨이 포함된 신규 로얄패스 보상 및 미션이 추가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현실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5월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샌드위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매일 샌드위치 획득 미션으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받을 수 있고, 샌드위치를 모아 '옥수수 세트'와 '옥수수 탈(7일제)', '토마토 스킨-프라이팬(7일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공식 카페 등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해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젠테 댄스(7일제)', '행운 치킨 패키지' 등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아티스트 콜라보 맨투맨 티셔츠', '배틀그라운드 달력', '펍지 공식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