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카발 모바일'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53115120802226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인기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이스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카발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카발 온라인’의 IP를 계승한 첫 모바일 MMORPG다. 대규모 미션 던전, 배틀모드, 콤보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자동 타겟팅과 워프 등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현재 최고 99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미션 던전으로는 ‘망자의 탑 B1F’, ‘루이나 스테이션’을 비롯한 총 4개의 미션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추후 레벨 제한 해제와 함께 DX 던전, 신규 클래스, 미션 전쟁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카발 모바일’ 외에도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프렌즈레이싱’, ‘얼티밋 풋볼클럽’, ‘서머너즈워’, ‘뮤온라인H5’, ‘프로듀스 판타지’, ‘일곱개의대죄’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