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넥슨, '트라하'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61215461606409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된 '불타는 숲'은 황량한 느낌의 돌산으로 둘러싸인 일곱 번째 신규 파티던전으로, 머리가 두 개 달린 괴수 '켈베로스'가 등장한다. '켈베로스'는 저주와 화염 속성을 동시에 가진 만큼 디버프에 유의해 던전을 공략해야 한다.
또 최초의 전설 등급 소환수인 '타천사 다이론'과 희귀 등급의 '여신 엔시아'를 추가했다. 위대한 천계의 전사로 알려진 전설 등급의 소환수 '타천사 다이론'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치명타 적중력과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최초의 전설 등급 펫인 '초보기사 스토니'와 희귀 등급의 '겁쟁이 알파카 쿠스코'도 도입됐다. 실수가 잦지만 늘 친구들을 돕는 따뜻한 마음씨를 갖고 있는 펫인 '초보기사 스토니'는 레벨에 따라 방어력과 최대 생명력이 동시에 증가한다.
넥슨은 이달 26일까지 몬스터를 물리친 횟수에 따라 세공석, 작은 마력의 근원, 다이아, 일반-전설 등급 펫/소환수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7월10일까지 총 10개로 구성된 미션을 달성한 횟수에 따라 일반-전설 등급의 정령카드 등 보상을 제공한다.
'트라하' 신규 던전 '불타는 숲'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