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로스트아크, 대규모 길드 대전 '실마엘 전장 요새전'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2816563208225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요새전은 길드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실마엘 전장'의 신규 콘텐츠로 각 길드당 16명씩 최대 32명의 모험가들이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전투에 참가한 길드원들은 상대 진영 깊숙이 위치한 '실마엘'을 먼저 차지하거나 20분 동안 더욱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면 승리하게 된다. 특히, 맵 중앙에서 생성되는 강력한 탑승물 '헤비워커' 등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요소들이 준비돼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요새전과 함께 7단계 레이드 보스 '이그렉시온'이 등장했으며, 신규 레이드 맵 '검붉은 대지의 상흔'도 추가됐다. '검붉은 대지의 상흔'은 거대한 화산 지대를 컨셉트로 한 신규 맵으로 기존 레이드와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메투스 제도'와 '그림자 달 시장' 2종의 섬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투스 제도는 고립된 섬의 한 저택을 탐험하며 어두운 비밀을 풀어나가야 하는 공포 컨셉트의 신규 섬이다. 그림자 달 시장에서는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그림자 달 시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