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헝그리앱, '지스타 2019' B2B 부스에서 국내외 모바일게임 마케팅 노하우 공유](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10616025708216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매년 새로운 모바일게임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모바일게임 전문 기업 모나와의 ‘지스타2019’에 B2B 부스는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P73에 위치해 있으며, 독보적인 1위의 브랜딩 마케팅 툴 ‘헝그리앱’과 함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와 2위 어플 ‘루팅’, 유저 맞춤형 게임 추천 어플 ‘찌’ 등 헝그리앱의 대표 어플들의 한층 강화된 모습을 통해 게임 출시 전부터 출시 및 출시 후를 아우르는 원스톱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인다.
헝그리앱 김상모 마케팅팀장은 “일본 시장 진출을 앞둔 업체들의 문의가 최근 많다”며, “국내 1위 사전예약 어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얼마 전 성공적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 ‘모비’를 통해 국내 개발사의 일본 시장 진출을 돕고 있으니 편하게 부스에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