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지역을 방문해 예비 소환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인기 소환수 캐릭터인 불∙물∙바람 속성의 세 웅묘무사가 주말 서울 도심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천안, 강원 등지의 전국 주요 지역에 깜짝 출몰해 예비 이용자들을 만난다.
이벤트는 오는 6월11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5월28일 서울 홍대 인근과 연남동에서 진행된 1차와 ▲5월29일 분당과 수원, 안양에서 펼쳐진 2차에 이어, ▲3차는 오는 6월4일 대구, 광주, 부산, ▲4차는 6월5일 강원, 천안, 부산, ▲마지막 5차는 6월11일 서울 강남역 일대와 삼성동∙잠실동∙일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MMORPG로, IP 게임 최초로 소환사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쳐 보다 실감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탄탄한 게임성의 MMORPG로 국내에 선보인 뒤,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