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로직스 측은 이번 2차 플레이 테스트에서 게임이 표방하는 쉽고 속도감 있는 전개, 그리고 직관적인 클래식 전략 요소를 살리고자 다양한 콘텐츠의 도입 및 게임의 개선 방향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방침이다.
우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시나리오 3종을 선보이며, 시나리오 캠페인 등장 캐릭터이자 멀티 플레이에서도 운용할 수 있는 레전드 유닛 6종도 공개한다.

아울러, 관전과 리플레이, 다국어 지원 등 기능 개선에도 박차를 가했으며, 더불어 게임 및 네트워크 안정성, UI/UX 편의성 등 1차 테스트와 비교해 전반적인 완성도를 한 단계 향상했다.
퍼플워 개발을 총괄하는 워로직스 김홍석 개발이사는 "1차 테스트 참가자들이 게임성과 퀄리티 향상에 도움될 다양한 제안과 의견을 전달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2차 테스트 버전에서는 이를 최대한 반영해 완성도가 대폭 향상됐으며, 동시에 흥미를 더할 콘텐츠 추가에 공을 기울였다"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체험하고 플레이 가능한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 공식 디스코드, 스팀허브,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좋은 제안과 의견을 주시면,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퍼플워'는 인간, 엘프, 오크가 등장하는 중세 판타지 배경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직관성과 시인성을 극대화한 3D 그래픽, 진행이 빠르게 전개되는 대중적인 게임 룰과 밸런스, 간편한 조작감을 기반으로 초보자도 치열한 멀티 플레이 전투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핵심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플워'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