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리자드, '오버워치2' 학교대항전 '방과후 PC방' 개최

블리자드, '오버워치2' 학교대항전 '방과후 PC방' 개최
블리자드가 개학 시즌을 맞아 '오버워치2 방과후 PC방' 토너먼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9월1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토너먼트는 만 12 세 이상의 수도권 소재 중ž고등학생부터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학교대항전인 만큼 같은 학교 소속 5인 이상 7인 이하 학생들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한 학교에서 복수의 팀 참가도 허용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돌이 된 해먼드' 키링이 제공된다.

블리자드, '오버워치2' 학교대항전 '방과후 PC방' 개최
대회 일정은 9월16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1, 2차전을 시작으로 24일 오후 3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현장 관중과 함께 펼쳐지는 4강 및 결승으로 이어진다. 프로 선수처럼 규칙에 따라 경쟁하며 숨겨온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참가 신청은 e스포츠 대회 플랫폼 와라지지에서 11일까지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대회 참가 시 가맹 PC방에서 요금 결제나 먹거리 이용 시 사용 가능한 PC방 마일리지를 최대 1만1000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3000 포인트가 지급되며, 2차 예선 진출자에게는 3000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토너먼트 개막 전까지 PC방에서의 연습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마일리지 제공은 게토, 피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PC방에 한하며, 포인트 지급 시기는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오버워치2' 학교대항전 '방과후 PC방' 개최
뿐만 아니라 참가 신청자 중 PC방에서 가장 많이 '오버워치2'를 연습한 10인에게는 젠틀몬스터와의 협업 컬렉션인 'GENTLE TOKKI' 에디션 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 모든 연습 시간은 참가자가 와라지지를 통해 지정한 PC방 한 곳에 한해 합산된다.

'방과후 PC방' 토너먼트는 최근 '오버워치 2: 침공'을 통해 선보인 신규 영웅 일리아리와 최신 모드 플래시포인트가 포함돼 진행된다.

대회 참가 자격, 신청 방법 및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