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캐릭터와 아이템이 공짜! 넷마블 '모두의마블' 10주년 기념 시즌 서버 오픈

캐릭터와 아이템이 공짜! 넷마블 '모두의마블' 10주년 기념 시즌 서버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두의마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서버, 난투유니버스맵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서버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동일한 환경에서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진화 행운아이템의 재료, 시즌 스킨 등을 획득하거나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원하는 모습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3대3 액션대전 슈퍼난투전에 총 20인이 참여 가능한 난투유니버스맵도 공개됐다. 난투유니버스맵은 기존에 출시된 하늘섬, 파이어랜드 등 4개의 맵이 매번 다르게 조합되는 것이 특징이며, 포털을 활용해 빠르게 지역을 이동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협동 퀘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10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되는 요기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하면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출석, 게임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10주년 캐릭터, 10주년 캐릭터 스페셜 코스튬 등 10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 접속, 만다이아 광산 참여 등을 달성하면 최대 2만 다이아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두의마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