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보노보노 뭐하니?' 글로벌 사전 예약 개시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보노보노 뭐하니?' 글로벌 사전 예약 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신작 '보노보노 뭐하니?'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네오위즈가 개발을 맡고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이 서비스를 담당하며, 세계관의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힐링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 중이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주인공 보노보노를 포함한 100여 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들과 함께 시설을 건설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재료 채집 후 요리를 통해 음식을 제작하거나 액세서리와 가구를 만드는 캐릭터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고구마 뽑기, 바다 속 토토 터치하기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도 준비됐다.

'보노보노 뭐하니?'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사전 예약 기념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보노보노'는 1986년부터 현재까지 연재되면서 누적 발행 950만 부를 넘긴 이가라시 미키오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이다.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등 등장인물의 유쾌한 일상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보노보노 뭐하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