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첫 통합 이벤트 실시…"'애니팡 유니버스'의 시작"

center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인기 모바일게임 3종의 통합 이벤트 '애니팡 탐험대: 배지를 찾아서(이하 애니팡 탐험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애니팡 탐험대'는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터치' 총 3종의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자신이 즐기는 게임에서 경품 응모와 순위 점수를 매기는 배지를 찾는 미션 전개형 이벤트로 29일부터 12월1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3종 게임 중 단일 게임 또는 2개 이상의 게임으로 참여해 배지를 합산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진행 상황은 각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통합 이벤트가 진행되는 '애니팡' 시리즈 3종의 게임이 성별, 연령, 선호 장르 등 각기 다른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다"며, "'애니팡 사천성'의 여성 이용자, '애니팡2'의 중장년층, '애니팡 매치'를 즐기는 20·30대 등 캐주얼 게임 이용자들의 경연장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벤트 참여자 수를 최소 45만 명으로 전망하고, 이용자 규모를 고려한 이색 경품과 증정품을 마련했다. 통합 순위 30위까지의 이용자들에게 소장용 기념 메달과 개발자의 편지 세트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간식 및 식음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윤덕용 PD는 "이번 이벤트는 캐주얼 게임의 대표 주자인 위메이드플레이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대중성과 친밀함으로 한데 모인 이용자들이 만드는 '애니팡 유니버스'의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