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RPG '천계 패러독스' 사전 예약 개시

cente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신작 '천계 패러독스'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천계 패러독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 누적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 다이아를 최대 3200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천계 패러독스'는 일본 게임 개발사 엑스노아와 KMS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3D 택틱스 RPG다. 신이 만든 불합리한 천계로 인해 재앙의 인도자로 지목된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소녀 마카롱과 만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지난해 4월 일본 정식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용자들은 7개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이야기와 함께 고품질 일러스트로 표현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PvP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방치형 요소를 통해 시간에 제약 받지 않는 진행도 가능하다.

'천계 패러독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