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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IM, 글로벌 게임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대작 '별이되어라2’ 상반기 출시 예고

개발사 플린트와 본격적인 시장 공략…테스트 피드백 적극 반영하는 개발 정책 눈길
유니크한 액션과 수집형 RPG의 교집합으로 재미 극대화, 2040세대 공략 기대
상반기 출시 목표, 120개 지역 이상 서비스 계획


하이브IM, 글로벌 게임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대작 '별이되어라2’ 상반기 출시 예고
방탄소년단(BTS)과 르세라핌, 뉴진스 등 글로벌 K팝 스타를 대거 거느린 하이브가 2024년 자회사 하이브IM을 통해 게임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하이브IM은 하이브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리듬게임 '리듬하이브'와 방탄소년단(BTS)이 직접 참여한 '인더섬 with BTS' 등을 통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확보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24년을 퍼블리싱 사업의 원년으로 설정했다.

특히, 상반기 론칭 예정인 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을 시작으로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퍼블리싱 게임 탭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D 환경에서 표현할 수 있는 액션을 최상으로 구현해 유니크한 액션 퀄리티를 선보였으며, 30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수집과 성장의 욕구를 자극해 2040 세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하이브IM이 보유한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120개 지역 이상의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원 빌드와 13개 언어를 지원하는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에게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최정상급 성우를 기용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몰입도를 위해 컷신 구현에 1800장 이상의 콘티를 구상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지난해 10월 진행, 전투의 조작감과 카메라 시점, 게임 밸런스 등 이용자가 보내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를 위한 개발 정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브IM은 상반기 예정된 '별이되어라2' 론칭을 시작으로 퍼블리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 게임 시장을 포괄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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