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MMORPG 3종 설맞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3종 '미르4'와 '미르M', '나이트 크로우'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center

'미르4'에는 오는 14일까지 연자매의 경단 교환 상점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경단을 각 지역 대도시에 있는 방앗간 상인 연자매에게 가져가면 각종 소환권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물 상자, 사르마티 전승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용의 눈, 영웅 무공서 등이 들어있는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center

이어 '미르M' 이용자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게임 접속 시 환상비경 선택 상자와 만다라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된 신룡의 연회 상자를 매일 받는다. 또한,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15일까지 참여해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을 제작할 수 있다.

center
마지막으로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22일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아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모리온, 석양의 탈 것/무기외형 소환 11회,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11회등이 9일부터 12일까지 매일 10시에 제공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