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이벤트 3종 개시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이벤트 3종 개시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3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선협객전M'의 가장 달콤한 이벤트로 알려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3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는 '화이트데이 수집 교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입수한 사탕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사탕은 하루에 최대 6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로는 20개, 일일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수집 아이템은 200레벨 차이가 나는 경우는 획득할 수 없다. '화이트데이 사탕'을 이용해 '월정사 수집 상자', '대한해협 수집 상자', '경험치 복구 5회 충전권' 등 총 15종에 달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화이트데이 7일 출석' 이벤트다. 3월 13일부터 20일까지 '캐시상점→이벤트'를 통해 출석 패키지 엽전을 구매하면 이벤트가 활성화된다. 총 7일간 '수련동굴 5회 충전권, 월드 던전 충전권 선택 상자, 화려한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화이트데이 NPC 버프' 이벤트다. 3월 13일부터 27일까지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 우산국에 가면 'NPC 이혼'이 기다리고 있다. '이혼'을 터치하면 '경험치 획득량, 엽전 획득량 + 5%' 버프 효과가 1시간 지속된다.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