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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

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 올 해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상승한 전체 점수 878점을 기록하며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비롯해 준비 중인 신작들을 오리지널 영상, 숏폼 등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공식 틱톡 채널이 팔로워 1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용자들이 넷마블과 넷마블 게임에 대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며, "올해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등 기대작들에 대한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게임별 소통 방송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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