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2주년 기념 초대형 이벤트 실시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2주년 기념 초대형 이벤트 실시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체 서비스 중인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의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총 3종류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24 KBO리그 개막 및 '9UP 프로야구' 정식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2024 개막 X 궙주년 이벤트'로 명명됐으며, 참여만 하더라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을 선물하는 총 3종류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1탄으로 마스터 부스터 30일 치를 무료 지급한다. 해당 마스터 부스터 30일 치는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1탄 이벤트 진행 기간에 맞춰 접속만 하더라도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들에게 모두 무료로 지급된다.

이벤트 2탄은 ▲특별 쿠폰 발급 ▲특별 토요 핫타임 ▲특별 출석 보상 ▲탑클래스 확률-업 ▲특별 코인 교환소 ▲팀 레벨 달성 이벤트 ▲특별 이벤트 미션 ▲기념 캐시백 이벤트 등 총 8가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가에 따라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3탄은 '궙대가리 상실한 대체선발 GM이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로, 이번 3.0.0 업데이트 시즌 패스 한정 3만3000 원에 해당하는 특별 패스권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이밖에 특별 초기화 스탬프, 220캐시, 플레이볼 충전권 2200개, 경험치 아이템 22만 개, 파이브스타 프리미엄 팩 구매권 22개, 파이브스타 팩 구매권 99개, 드림 올스타 팩 구매권 99개 등 10가지 아이템 패키지를 990 원에 판매하는 혜택도 선사한다.

'9UP 프로야구' 서비스 2주년 기념 초대형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