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명작 IP 기반 신작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 18일 출시

스타일리시한 이세계 탐험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 정식 서비스 시작
'페르소나5' 핵심 요소 구현을 통해 원작의 맛 살려…원작 괴도단 등장


명작 IP 기반 신작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 18일 출시
퍼펙트 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가 개발한 정식 '페르소나5' IP 활용 모바일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이하 P5X)'는 세가(SEGA)로부터 '페르소나5'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ATLUS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힘써 만든 작품이다. '페르소나5' 세계관 설정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전개와 원작의 트렌디함을 기초로 완전히 새로운 게임 체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는 '페르소나5'의 핵심인 턴제 플레이 방식과 특색있는 일러스트를 완벽 구현했다. 또한, '페르소나5' 대표곡을 부른 린(Lyn)과 함께 '페르소나5: 더 팬텀 X' OST 다수를 녹음하며 원작의 맛을 살렸다. 플레이어는 낮에는 도시생활과 청춘 연애 일상을 탐색하고, 방과 후에는 괴도로 변신해 팰리스에 잠입하고 보물을 훔치는 등 이중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 출시와 함께 공개된 플레이 영상 엔딩에서는 일상생활 복장차림의 원작 괴도단 멤버들도 '페르소나5: 더 팬텀 X'에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원작 괴도단과 만나 함께 팰리스를 탐험하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아지트인 '카페 르블랑'에서 괴도단 멤버들과 소통하며 ‘도시 일정’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 오프라인 이벤트로 GS25 편의점과의 컬래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홍대 GS25 팰리스점에서는 '페르소나5: 더 팬텀 X' 테마샵이 오픈되며, 전국 모든 GS25 편의점에서는 컬래버 삼각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출시 소식은 홍대에서 비행선으로도 띄워지며, 카카오T 앱에서도 컬래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성 캐릭터 ‘노게 토모코’와 전용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 접속 첫날부터 손쉽게 60회 뽑기를 획득할 수 있고, 무료로 5성 괴도 및 5성 무기 선택 선물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