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배틀그라운드, 인기 걸그룹 뉴진스 만났다

배틀그라운드, 인기 걸그룹 뉴진스 만났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인기 걸그룹 뉴진스(NewJeans)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PC버전에서는 6월12일부터 7월10일까지, 콘솔에서는 6월20일부터 7월1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배틀그라운드'의 태이고 맵이 뉴진스 테마로 꾸며졌다. 태이고의 학교 운동장이 야외 스테이지로 변경됐으며, 뉴진스 이모트 아이템 사용 시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가 재생된다. 태이고 맵의 일부 건물은 음반 가게로 새롭게 단장돼, 내부에 위치한 주크박스를 이용하면 뉴진스 노래가 재생된다.

야외 스테이지와 음반 가게 주변에는 신규 동물 토끼가 추가되고, 맵 곳곳에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 전광판이 배치됐다. 이외에도 모든 맵에서 뉴진스 컬래버 관련 트럭 스테이지, 에너지 드링크, 불꽃놀이, 비눗방울, 보급함 등이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인기 걸그룹 뉴진스 만났다
뉴진스 테마의 캐릭터 치장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도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스텝 업 패키지와 전리품 팩을 통해 획득 가능한 뉴진스 토큰을 모아 의상 세트, 무기 스킨, 프라이팬, 스프레이, 낙하산 등 총 19종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뉴진스 이모트 팩을 통해 뉴진스의 'Hot Sweet', 'Bubble Gum', 'Super Shy', 'OMG', 'Ditto', 'Hype Boy'를 게임 속 이모트 댄스로 제공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오는 18일 퀵보이스를 중심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퀵보이스는 게임 내 음성 채팅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퀵보이스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IP 컬래버레이션 최초의 레벨업 총기 스킨과 미니버스 스킨, 비행 장치 스킨도 출시된다. 7월17일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뉴진스 의상 세트이 추가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6월18일부터 8월17일까지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