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RTS 신작 '스톰게이트' e스포츠 파트너 랜파티 개최

카카오게임즈, RTS 신작 '스톰게이트' e스포츠 파트너 랜파티 개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1일, 신작 RTS 게임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의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 PC방 랜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톰게이트'가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e스포츠 종사자, 전 프로 선수 등이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파트너 랜파티 행사에는 젠지 e스포츠, 탈론 e스포츠(Talon eSports) 관계자들을 비롯해 원이삭(PartinG), 유정빈(슈퍼노바), 김정훈(키위안, Kiwian) 전 프로게이머 등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참석한 파트너들과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왼쪽부터 카라 라포지 사업책임자, 팀 모튼 대표, 티미 류 콘셉트 아티스트
왼쪽부터 카라 라포지 사업책임자, 팀 모튼 대표, 티미 류 콘셉트 아티스트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관계자들에게 대한민국 e스포츠의 중심인 PC방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스톰게이트'가 국내 인기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스톰게이트'는 다양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들이 모여 설립한 게임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이 작품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적으로 제작 중에 있으며, 이용자는 세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톰게이트'는 7월31일에 사전 펀딩 구매자 및 스팀 얼리 액세스 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8월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